QCY T1 초기화로 한쪽만 페어링 되는 현상 해결하기

간단하게 QCY T1 초기화시키는 방법

요즘 무선 이어폰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많은 분이 이용하고 계시죠. 특히 가성비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QCY 제품은 싸게는 1만 원대까지 구매가 가능해서 유튜브나 각종 SNS에서 많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국내 이어셋의 거품을 자연스레 걷어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기기의 한쪽만 음성이 들리는 현상이 발생하곤 합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 생각하고 버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QCY T1 초기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QCY T1 초기화시키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다기능 버튼을 조작하여 기기를 초기화시켜 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QCY T1 Factory Reset

▼ 먼저 연결된 기기에 페어링을 등록해지해 주세요. 특히 한쪽만 나오는 현상은 페어링을 등록해지해줘야 합니다.

 

 

▼ 초기화를 하려면 전원을 끈 상태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다기능 버턴을 양쪽다 길게 꾹 누르면 빨간LED와 백색LED가 깜박이면서 꺼집니다.

 

 

▼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다시 다기능 버턴을 꾹 누르고 10초 정도 있으면 깜박이다가 멈추는데요. 손을 떼지 말고 계속 누르고 있으면 다시 빨간 LED와 백색 LED가 3번 깜빡인 후 초기화가 됩니다.

 

 

▼ 동시에 양쪽 이어폰을 눌러서 켜주면 깜박이다가 QCY-T1 R만 혼자 깜박이게 됩니다.

 

 

▼ 이제 마지막으로 기기에서 QCY-T1 R을 페이링하면 끝~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