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산타추적기로 산타의 위치를 찾아보기

구글 산타추적기 (Santatracker) 소개

 

이제 조금만 있으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죠. 어릴 때부터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었는데요. 과연 산타는 몇 시에 도착할까?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거에요. 그런데 이제 산타추적기를 이용하면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산타추적기는 구글에서 만든 기간 한정 서비스입니다. 12월 한 달 동안 산타를 돕는 엘프들과 모든 연령에 맞는 재밌고 교육적인 대화형 게임도 즐기고 12월 24일에는 산타 마을이 추적 환경으로 변환되어 산타가 어디쯤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 극동 기준으로 오후 10시가 되면 산타가 첫 도착지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아래는 산타추적기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12월 한 달 동안 산타 마을에서 연말을 즐겨보세요.

 

 

Find Out Where Santa Is With the Google Santa Tracker

 

산타트래커는 12월 24일 산타의 위치를 추적해주는 기간 한정 서비스입니다. 24일 전에는 제트추진엘프, 엘프즉석밴드, 엘프만들기 등등 엘프와 함께 교육적인 대화형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는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 또는 모바일에서 실행해 주세요. (바로가기)

 

 

▼ 산타트래커 실행 후 좌측 상단에 있는 三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 그러면 다양한 엘프와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몇가지 게임은 날짜가 지나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산타찾기 게임은 큰이미지에서 숨어있는 산타를 찾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어렵기도 하고 시간이 꽤 많이 걸리더군요.

 

 

 

▼ 코드와 함께 춤을 게임은 어린이 코딩 학습에 유용합니다. 춤동작을 자세히 살피고 퍼즐 맞추듯이 동작을 코딩하면 됩니다.

 

 

 

▼ 엘프만들기는 옷, 모자, 악세사리 등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엘프를 꾸미는 게임입니다. 이밖에도 25가지 이상의 게임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려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