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해 인사말 모음 이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2022년 새해 인사말 모음을 소개해 드릴게요. 2022년 임인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해는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임(壬)이 흑색, 인(寅)은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두웠던 신축년을 보내고 여느 때 보다 풍요롭고 희망찬 새해를 바라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 새해에 맞는 적절한 인사말을 보내야 하는데요.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다"라는 속담처럼 좋은 인사말은 상호 간의 돈독함을 키우고 견고한 관계를 도모할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의를 갖추고 센스도 챙길 수 있는 인사 문구를 작성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니죠? 이럴 때 인사 앱을 이용하면 연말새해, 명절, 경조사, 기념일 등 다양한 문구를 골라서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수정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년 새해 인사말 모음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년 새해 인사말

 

 

2022년 새해 인사말 모음 앱 사용법

 

 

1. 앱 설치 후 메뉴에서 "새해"를 클릭해 주세요.

(인사 앱 설치 바로가기)

 

 

2. 시작은 간단한 문구가 보여집니다. 좀 더 긴 문구가 필요하다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보세요.

 

 

3. 마음에 드는 문구를 찾았다면 우측 +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즐겨찾기에 문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문구를 클릭하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성함과 직책을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해서 최대한 성의를 보여보세요.

 

 

5. 완성된 문구는 메시지 전송, 카카오톡 전송, 라인 전송, 텍스트 복사 등으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