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서 쓸때 유용한 오타 검사기 사용법

취업 준비에 유용한 오타 검사기 사용법

 

요즘 청년 실업 문제가 정말 심각하다는 뉴스를 볼 때마다 사실 남의 일로 치부하고 깊이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요. 막상…. 퇴사를 앞두고 이곳저곳 일자리를 알아보니 청년 실업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일자리도 쉽지 않은 건 매한가지인 것 같습니다. 특히 경력직은 몸값도 무겁고 누군가 나와야 들어갈 텐데 쉽게 나오려 하지 않죠. 우선 쉬는 동안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손보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오늘은 취업의 필수 아이템 자기소개서를 쓸 때 유용한 오타 검사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타는 컴퓨터로 타이핑을 할 때 잘못 쳐진 글자를 말하죠. 글 내용도 중요하지만 사소한 실수 하나가 취업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오타 하나라도 반드시 찾아 수정해줘야 합니다.

 

아래는 오타 검사기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 오타 검사기 사용법

 

▼ 한국어 맞춤법/문법 검사기를 사용하면 오타 및 맞춤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글을 복사해서 넣어준후 상단 "검사하기"을 눌러주세요.

 

 

 

 

▼ 교정 대상 문서를 보면 빨간색 사각형 표시가 된 부분이 잘못된 글입니다.  

 

 

 

 

▼ 사각형 부분을 더블 클릭하면 교정 내용으로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 오타는 글자 위에 올바른 단어로 표시됩니다. 더블클릭하면 바로 수정됩니다.

 

 

 

 

▼ 교정이 완료되면 하단 "원문 복사"을 누르면 바로 복사가 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