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체크업 스스로 진단하는 코로나 자가진단법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코로나 자가진단법

 

사상 초유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사태로 생활 전반에 걸쳐 고통을 받고 있죠. 누구나 두렵고 공포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상코로나를 앓는 사람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코로나 자가진단법으로 "10초 숨참기" 방법이 등장했는데요. 이것은 거짓 정보로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증상이 있는 경우 집에서 간단하게 진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현직 군의관인 허준녕 대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코로나19 체크업(Check Up) 앱’을 개발하였습니다. 일반인들이 병원이나 선별진료소에 가지 않고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앱으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켜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고 빠르게 자신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래는 코로나 자가진단법 - 코로나19 체크업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코로나19 체크업 간단 사용법

체크업은 환자 스스로 자신의 증상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증상의 위험도가 일정 수준 이상이 되는 환자는 선별진료소로 안내해주는 기능이 있는 웹 서비스입니다. 현재 윈도우 익스플로러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이나 모바일 통해 실행시켜 주세요. (바로가기)

 

 

▼ 웹 서비스 실행 후 "체크업"을 클릭해 주세요.

 

 

▼ 불이익에 대해 제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에 "동의"해 주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체크업 시작"을 눌러 주세요.

 

 

▼ 질문에 "예", "아니오"로 대답해 주세요.

 

 

▼ 마지막으로 검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