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명화처럼 만들어주는 구글 아트앤컬처 앱

구글 아트앤컬처 앱 소개

 

예전엔 사진 편집이라는 말이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작업이라 생각이 들었죠. 하지만 요즘엔 사진 편집 어플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사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엔 사진을 반 고흐 예술품처럼 만들어주는 앱까지 등장했는데요. 구글이 예술 콘텐츠를 다루는 앱 "아트&컬처(Art&Culture)"에 AI '트랜스퍼'를 추가하여 사용자가 지정한 사진을 인공지능이 분석, 예술가의 미술 작품처럼 바꿔주는 후보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 아트앤컬처 앱으로 사진을 명화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장치에서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카메라 새 사진을 찍으면 색상과 피사체를 분석해 미술 작품처럼 재현해 줍니다.

 

아래는 구글 아트앤컬처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Google Arts & Culture 앱 설치 및 사용법

Google Arts & Culture 앱은 2000곳 이상의 문화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놀라운 이미지 등 인류의 문화유산에 관한 다양한 스토리를 볼 수 있고 사진을 촬영하고 고전 예술작품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하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메뉴에서 "Art Transfer"을 선택해 주세요.

 

 

▼ 사진을 찍거나 기본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 하단 명화 스타일을 클릭하면 색상과 피사체를 명화처럼 재현해 줍니다.

 

 

▼ 공유를 누르면 저장 또는 sns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