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방법 2가지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폰의 장점은 ios로 인한 부드러움과 다년간의 최신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으로 노후화된 기기도 판올림이 가능하죠.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들로 편리함을 더해주는데요. 대표적으로 라이브포토 기능은 촬영 직전과 직후 1.5초씩, 총 3초를 소리와 함께 간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도 사진을 찍었다면 파도 소리와 함께 물결 모습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데요. 유용한 기능이지만 모든 사진을 라이브로 촬영한다면 용량 부족에 허덕일 수밖에 없겠죠. 그래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끄기를 통해 일반사진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끄는 방법은 매번 수동으로 조정하는 방법과 끈 상태로 계속 유지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방법 2가지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Live Photo 설정 방법 2가지

▼ 첫번째 방법은 카메라 실행 후 우측 상단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 그러면 LIVE끔 상태로 전환되어 일반사진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 매번 수동으로 전환하는 게 번거럽다면 설정을 통해 사용 안함을 유지해 보겠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 설정에서 "카메라"을 클릭해 주세요.

 

 

▼ 카메라 설정에서 "설정 유지"을 클릭해 주세요.

 

 

▼ Live Photo을 활성화 시키면 항상 자동으로 켜는 대신 마지막으로 사용한 설정을 유지합니다. 예를들면 마지막에 Live Photo를 끄면 다시 카메라를 실행해도 끈 상태로 유지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